그만큼 보통 사람보다 수익이 컸다.
민주당 내부에서도 검찰권도 권력의 압박뿐 아니라 여론의 압력으로부터도 독립성이 보장돼야 한다(이상민 의원)며 철회하라는 목소리가 나왔다.더불어민주당이 지난 23일 페이스북 계정에 올린 게시글.
얼굴 사진 등을 담았다.해당 웹자보가 게시된 민주당 유튜브 채널에는 이미 ‘악마집단 같은 검찰 ‘정치검찰 뿌리 뽑자 같은 공격성 댓글이 달리고 있다.민주당은 이 중 한 명의 사진을 잘못 공개했다가 정정하는 해프닝까지 빚었다.
실제 민주당 강성 당원들은 조국 사태 관련 반성문에 이름을 올린 초선 의원들의 휴대전화 번호가 공개되자 욕설과 혐오 표현이 담긴 문자폭탄을 보내기도 했다.검사 10명의 사진 옆에 ‘尹(윤석열 대통령) 사단이라는 마크도 달았다.
수사 원칙을 제대로 지켜 빌미를 주지 않는 것은 검찰의 책임이다.
야당 파괴와 정적 제거 수사에 누가 나서는지 국민들도 알아야 한다고 이유를 설명했다.빅파이·오예스·몽쉘 등 파이류(과자) 전 품목을 대상으로 3개 골라담기 9900원에.
대용량 상품으로 기획된 ‘온가족 모둠초밥(30입)과 ‘랍스터 파티팩은 각 1만9900원.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100g)과 ‘호주 청정우 꽃갈비살(100g)은 구매 시 반값 할인 판매한다.
우선 이마트는 1월1일까지 신선·가공식품 등 주요 상품 대상으로 최대 50%.1월 4일까지 브랜드 한우 전 품목 대상(냉장)으로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4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